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1살 김희철, 재산 분할에 발끈 '비혼선언'..."나 결혼 안 해"

by shinsovely 2025. 7. 1.
반응형

👉이슈 매일 업데이트

 


김희철이 이혼 시 결혼 생활 기여도를 인정해 재산분할을 해야 한다는 이유로 비혼 선언을 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이상민, 이동건이 이혼 전문 변호사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방송됐다. 해당 회차는 2940 시청률 2.7%로 일요 예능 1위, 수도권 가구 시청률 11.0%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이상민은 이동건, 김희철과 뜻밖의 모임을 가졌다. 이동건은 “결혼 생활에 조언을 주려고 지인과 동료를 데리고 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등장한 박민철 변호사는 “나는 톱스타 이혼 전문 변호사”라며 “이동건을 담당했다. 이상민은 내가 자리 잡기 전에 너무 빨리 (이혼을)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실질적인 이혼 사유 1위로 ‘불륜’을 꼽은 박 변호사는 “중고거래 앱에서 모임을 가지는 사례가 많다. 서로 잃을 게 많은 사람끼리 만나면 안전하게 불륜을 저지를 수 있다 생각해 기혼자 간 불륜도 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 생활 기여도를 인정해 이혼 시 재산분할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에 김희철은 "내가 지금 미우새랑 슈퍼주니어 하면서 열심히 모아서 산 집인데 왜 줘야 해? 나 결혼 안 해"라고 단호하게 말해 스튜디오의 희철 어머니를 쓴웃음 짓게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