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접 입연 신지, ♥문원 지켰다...협의이혼서 공개→전부인 등판 "모두 사실 아냐"

by shinsovely 2025. 7. 9.
반응형

👉이슈 매일 업데이트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의 소속사 측이 신지와 결혼을 발표한 문원을 둘러싼 각종 논란들에 해명한 가운데 신지도 직접 입장을 밝혔다.

신지는 지난 8일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며 입장을 전했다.

신지는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하다"면서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는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며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신지의 소속사 측도 입장을 전하고 문원의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먼저 소속사는 문원이 과거 공인중개사 자격증 없이 중개사무소와 함께 부동산 영업을 진행했다는 의혹에 대해 "문원은 당시 등록관청에 중개보조원으로 정식 등록되어 있었으며, 공인중개사협회 직무 교육을 이수하고 수료증까지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며 수료증을 공개했다.

또한 학창 시절 및 군 복무 시절 괴롭힘 의혹과 이혼 및 양다리 의혹에 대해서도 "동창생들 및 군 복무를 함께했던 후임들의 번호를 수소문해 연락을 취해본 결과 허위 사실이라고 증언했다"며 "협의 이혼서 확인 결과 불미스러운 사유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으며, 양다리 논란 또한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면서 모든 의혹이 사실이 아님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전 부인 또한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응원한다는 뜻을 전해왔다"라고 밝혔다.

신지의 소속사 측은 "문원은 여러분들이 지적해 주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 뜻을 전해왔다"면서 "두 사람은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사랑하며 서로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고 있다. 충분한 시간을 주시고, 따듯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일부에서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또한 다수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명예를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 등을 검토할 수 있다"면서 "또 문원의 전 부인 개인 정보 유출 등의 피해를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부디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루머 유포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