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선빈, 이광수와 러브스토리 공개 "이상형이라 밝혔지만 먼저 대시"

by shinsovely 2025. 6. 21.
반응형

👉이슈 매일 업데이트

 


배우 이선빈이 이광수와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서는 지석진과 이선빈의 만남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지석진은 "광수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다"라고 했다. 그러자 이선빈은 "하셔도 된다. 이제 저한테는 (이광수 이야기가) 안 나오면 이상하다"면서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지석진은 유튜브 촬영 이전 이광수에게 문자를 받았다고 알리며 "(이광수가) 정말 다정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지석진이 공개한 메신저 대화 화면에서 이광수는 "형, 오늘 선빈이 '지편한세상' 나간대요. 잘 부탁드려요"라고 말했다. 이선빈은 "제가 (출연이) 떨린다고 그랬다"면서 웃었다.

지석진은 "선빈이가 '런닝맨' 나왔을 때 광수가 이상형이라고 했다. 장난인 줄 알았는데 보다 보니 진짜라는 것을 알았다"라고 했다. 이선빈은 "중요한 게 있다. 제가 이상형이라고 밝히긴 했지만 관계 발전을 위해 노력한 건 그다"라고 강조했다. 지석진은 "문은 네가 열었지만 대시는 광수가 했다. 이건 팩트다. 나도 안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지석진이 이광수에게 전화해 이선빈과 관련된 퀴즈를 내는 모습도 그려졌다. 이선빈은 이광수가 100점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이광수는 이선빈이 좋아하는 색상을 제대로 말하지 못했다. 이선빈은 이광수에게 "주황색인 거 몰라?"라고 말한 뒤 전화를 끊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