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민아,김새론 사생활 폭로 유튜버 저격

by shinsovely 2025. 2. 18.
반응형

👉이슈 매일 업데이트

 


권민아가 故김새론의 사생활을 폭로한 것으로 알려진 유튜버 A 씨를 저격했다.

지난 17일 그룹 AOA 출신 권민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김새론의 사생활을 폭로한 것으로 알려진 유튜버의 초성을 언급했다. 앞서 권민아는 국화꽃 사진을 올리며 “짧은 인연이었지만 즐거웠고 소중한 만남이었습니다 고마워요 명복을 빕니다”라며 故 김새론을 추모했던 바 있다.

권민아는 SNS에 검은 사진을 올리며 “레커님? 기자님? 전혀 일면식 없는 분이라 조심스럽지만 예전에 당해본 사람으로서 다 아는 척 그렇게 말하는 거 역겹다”라고 A 씨를 비판했다. 이어 그는 “허위사실만 가지고 팩트라고 세뇌시키는 영상이라 다 보지도 못하고 껐다. 그때 당시에는 당신이 무서워서 아무 말도 못 하고 상처받고 울었고 정신적으로 더 미치는 줄 알았다”며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권민아는 “지금껏 참다 참다 이번 일을 보고서 또다시 화가 나 글을 쓴다. 팩트를 알리는 것도 있겠지만 피해 보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조회수 우선으로 말고 상대방 입장을 생각해서 조심 좀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읍소했다.

한편 앞서 권영찬 한국연예인자살예방협회 소장은 1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유튜버 A 씨를 저격했다. 권 소장은 “故 김새론 아버지께서 ‘김새론이 유튜버 A 씨 영상에 의한 심적 고통이 컸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A 씨는 고인의 비보 이후 고인 관련 영상을 모두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어 “B 씨 채널에 고인과 관련된 영상들이 삭제된 상태이지만 관련 자료들을 추리고 있다”며 “장례 이후 유족이 B 씨를 고발하거나 언론중재위원회 제소한다면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반응형